광고

‘나는솔로’ 18기, 솔로녀들의 소름 돋는 변심? 반전 선택에 데프콘, “충격 먹는 것 아냐?”

가 -가 +sns공유 더보기

민강일 기자
기사입력 2024-01-31 [10:22]

 

‘나는 SOLO(나는 솔로)’ 18기가 최종 선택을 하루 앞두고 충격적인 데이트 선택을 이어간다.

 

31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끝날 때까지 끝나지 않는 ‘솔로나라 18번지’의 로맨스 대반전 사태가 벌어진다.

 

이날 18기 솔로남녀는 새로운 데이트 선택으로 또 다시 혼돈에 휩싸인다. 솔로남들이 자신의 차량 앞에 서 있으면 그와 데이트하고 싶은 솔로녀가 ‘호감남’ 옆에 서면 데이트 매칭이 이뤄지는 방식인데, 여기서 반전 결과가 속출하는 것. 특히 한 솔로녀의 선택을 본 MC 데프콘은 “어? 어?”라며 ‘그라데이션 포효’하고, 또 다른 솔로녀의 선택에는 “흥칫뿡!”이라며 귀여운 리액션을 발사한다.

 

그런가 하면, 3MC는 한 솔로녀의 반전 선택에 놀라 단체로 ‘얼음’이 된다. 급기야 데프콘은 “왜?”라며 ‘동공대확장’을 일으킨 채 결과를 믿지 못하겠다는 표정을 짓는다. 이이경 또한 “어! 이거 봐!”라고 경악한 뒤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한다. 마지막까지 ‘혼돈의 카오스’인 18기의 데이트 선택에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아울러, 이날의 데이트 현장에서는 상상초월 플러팅도 난무한다. 한 솔로남은 자신의 차 조수석에 앉은 솔로녀의 손을 자연스럽게 잡는가 하면, 또 다른 솔로남은 “안전벨트 좀 해줘야겠구만”이라며 은은한 플러팅을 가동한다. ‘솔로나라 18번지’의 ‘로맨스 대격변 시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24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4%(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64%를 찍었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1월 3주차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는 2위(나는 SOLO 갤러리)와 5위(나는 SOLO 18기), 그리고 10위(나는 SOLO 공식영상)를 점령했으며, ‘비드라마 TV-OTT 검색 반응 TOP10’에서는 4위에 올랐다.

 

‘솔로나라 18번지’ 데이트 선택 반전 결과는 31일(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SBS Plus, ENA

민강일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광고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스타저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