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김동완, 상대 여주인공 배우 ‘왕지혜’와 대본 인증샷 공개

- 작게+ 크게

박승희 기자
기사입력 2012-10-01

김동완이 KBS 일일극 <힘내요, 미스터 김>의 첫 대본 리딩을 마치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다

 

배우 김동완은 지난 27일 KBS 별관에서 진행된 KBS 일일극 <힘내요, 미스터 김> (조정주 극본, 홍석구 연출)의 첫 대본 리딩에 참여, 배우 왕지혜와 강성민, 명품 중견배우 사미자, 백일섭 등 많은 배우들과 함께 진지하면서도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대본 리딩을 무사히 마쳤다.

 

특히 이날 김동완은 자신이 맡은 일일극 <힘내요, 미스터 김>의 주인공 ‘김태평 역’에 남다른 애착을 가지고 완벽 몰두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은 물론,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으며 분위기 메이커로 나서는 등 대본 리딩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고.

 


 

뿐만 아니라 같은 날 밤 라이브웍스 컴퍼니 공식 트위터 등의 커뮤니티에는 김동완과 극중 상대 여주인공 ‘이우경 역’의 배우 왕지혜가 함께 일일극<힘내요, 미스터김> 의 대본을 들고 천진난만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벌써부터 네티즌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또한 김동완은 <힘내요, 미스터김> 속 잘생긴 외모와 야무진 손끝으로 주부 들의 각광을 받는 아파트 입주청소부 겸 가사도우미의 달인이며, 자신의 어린시절때와 같은 처지의 아이들과 동고동락하며 아이들에게 총각 어머니가 되어주는 주인공 ‘김태평 역’으로 분하여 따뜻한 가족애를 그리며 안방극장에 훈훈함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에 김동완은 ‘처음 만난 자리였음에도 불구하고 너무나도 화기애애한 분위기에 편안하고 즐겁게 첫 대본리딩을 마칠 수 있었다. 정말 존경하는 많은 선생님들과 동료 배우들이 있어서 든든하다. 일일극 <힘내요, 미스터김>은 물론, ‘김태평 역’에 큰 기대와 깊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는 자세로 임할 것 이니 앞으로도 쭉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극 중 따뜻한 가족애의 소유자 ‘김태평 역’에 완벽 몰입중인 배우 김동완이 출연하는 KBS 일일극 <힘내요, 미스터 김>은 <별도 달도 따줄게>의 후속으로, 오는 11월 초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 라이브웍스 컴퍼니 제공)

 

[K-스타저널 박승희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4betterworld@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naver URL복사

김동완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스타저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