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스타뉴스]신화 김동완, 미니앨범 'W' 타이틀 곡 'DU DU DU'의 두 번째 티저 영상 공개!

- 작게+ 크게

최미령 기자
기사입력 2015-11-25

[K-스타저널 최미령 기자] 신화 김동완의 미니앨범 'W' 타이틀 곡 'DU DU DU'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9일(목) 두 번째 미니앨범 'W'의 타이틀 곡 'DU DU DU'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능청스러운 연기로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던 김동완이 오늘(25일) 자정 자신의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또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이다.

 

▲ 신화 김동완의 미니앨범 'W' 타이틀 곡 'DU DU DU'의 두 번째 티저 영상     © 최미령 기자

 

오늘(25일) 공개된 미니앨범 'W' 타이틀곡 'DU DU DU'의 두 번째 티저 영상 속 김동완은 가운 차림으로 샤워기를 마이크 삼아 신곡 'DU DU DU'의 립싱크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으며, 영상 말미 '2015년 11월 27일 0AM'라는 글귀로 오는 27일(금) 자정 김동완의 새 앨범 발표를 예고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고 있다.

 

오는 27일(금) 발매되는 김동완의 두 번째 미니앨범 'W'는 지난 10월 데뷔 첫 밴드 음악에 나섰던 첫 번째 미니앨범 'D'와는 다른 매력의 달콤한 음악들로 채워질 것으로 알려져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김동완은 신곡 발표 4시간 전인 오는 26일(목) 저녁 8시 서교동에 위치한 롯데카드 아트센터 아트홀에서 데뷔 첫 장기 소극장 콘서트 '첫 번째 외박'의 첫 회차 공연을 개최, 이 공연을 통해 미니앨범 'W'의 수록곡들을 최초 라이브로 선보이며 약 3주간 팬들과 음악적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CI ENT 측은 "김동완의 미니앨범 'W' 타이틀 곡 'DU DU DU' 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이 오늘(25일) 공개됐다. 이번 앨범에서는 지난 미니앨범 'D'와는 다른 김동완의 달콤하면서도 편안한 매력들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오는 26일(목)부터 개최되는 김동완의 장기 소극장 콘서트를 통해 이번 신곡들을 최초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니 김동완의 소극장 콘서트 '첫 번째 외박'과 오는 27일(금) 발매되는 미니앨범 ‘W’에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25일) 미니앨범 'W' 타이틀 곡 'DU DU DU'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한 김동완은 오는 27일(금)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W'를 발표한다. [사진제공: CI ENT]

 

<K-스타저널 최미령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naver URL복사

김동완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스타저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