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스타뉴스]신화(SHINHWA) 김동완, 'MBC 방송연예대상' 트로피 인증샷 공개!

- 작게+ 크게

최미령 기자
기사입력 2015-12-30

▲ 신화 김동완의 'MBC 방송연예대상' 트로피 인증샷     © 최미령 기자


[K-스타저널 최미령 기자] 신화 김동완이 'MBC 방송연예대상' 트로피 인증샷을 공개했다.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싱글남의 완벽한 일상을 보여주며 '혼자남의 워너비'로 등극한 김동완이 CI ENT 공식 SNS를 통해 2015년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부분 우수상 트로피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이다.

 

오늘(30일) 소속사 CI ENT 공식 트위터에는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과, 애정어린 관심으로 나혼자산다 시청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훈훈한 매력이 돋보이는 수트 차림의 김동완이 트로피를 치켜들고 환하게 함박 웃음을 지으며 수상에 대한 기쁜 마음을 표현하고 있어 팬들 뿐만 아니라 많은 네티즌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김동완은 평소 재치 있는 입담으로 특유의 예능감을 자랑해오고 있는 만큼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싱글남들의 본보기다운 부지런한 일상을 보여주며 많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음은 물론 어제(29일) 방송 된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나 혼자 산다'로 우수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어 네티즌들을 비롯한 많은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또한, 김동완은 올해 솔로가수로서 활발한 앨범 활동과 함께 지난 달 26일(목)부터 약 3주간 개최한 데뷔 이후 첫 장기 소극장 콘서트 '첫 번째 외박'의 총 10회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는 등 올 한해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한편, 트로피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는 신화의 김동완은 어제(29일) 방송된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나 혼자 산다'로 버라이어티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 CI ENT]

 

<K-스타저널 최미령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naver URL복사

김동완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스타저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