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임팩트(IMFACT), 두 번째 싱글 앨범 '반란'의 공식 활동을 마치며 팬들과 '크리스마스 파티' 진행!

- 작게+ 크게

안귀운 기자
기사입력 2016-12-27

▲ 그룹 임팩트의 '팬들과 함께 한 크리스마스 파티' 현장 사진     © 안귀운 기자

 

[K-스타저널 안귀운 기자] 그룹 임팩트가 두 번째 싱글 앨범 '반란(斑爛)'의 공식 활동을 성황리에 마쳤다.

 

27일(오늘)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크리스마스 이브 진행된 '임팩트 크리스마스 파티'를 끝으로 두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필소굿(Feel So Good)'의 활동을 공식적으로 마무리한다"고 밝혔다.

 

임팩트는 지난 24일 합정동에 위치한 파티룸에서 100여 명의 팬들을 초청해 '임팩트 크리스마스 파티'를 개최하여 'Feel So Good'의 공식 활동을 알리며 현장을 찾은 팬들과 미니 팬미팅을 진행했다. 

 

특히, 1년 동안 임팩트를 응원해준 팬들을 위해 손수 준비한 크리스마스 카드뿐만 아니라 치킨과 피자를 역조공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날 임팩트는 현장에 와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팬들을 위해 미공개 크리스마스 캐럴을 깜짝 공개하는 등 자신들을 항상 응원해주고 사랑해주는 팬들에게 화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임팩트 리더 지안은 "2016년은 우리에게 정말 특별하고 행복했던 한 해였던 것 같다. 그 이유는 바로 IF(임팩트 공식 팬클럽명) 때문이다"라며, "벌써부터 다가오는 새해엔 좋은 일들만 생길 것 같은 예감이 든다. 항상 좋은 무대로 보답하겠다"고 활동 마무리 소감을 전했다.

 

한편, 그룹 임팩트는 새 앨범 '반란'을 지난 11월 11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 바가 있는 가운데 현재는 활동을 마치고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스타제국]

 

<K-스타저널 안귀운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naver URL복사

임팩트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스타저널. All rights reserved.